본문 바로가기

공부가 어렵네(수능 학점)

어린이안전캠페인 서포터즈, 카시트 무료

어린이안전캠페인 서포터즈, 카시트 무료
24일까지 모집···카시트 중요성 알리는 활동 전개

 


베이비뉴스는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입니다' 어린이안전캠페인 기간 동안 실질적인 경험과 사례를 토대로 카시트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할 육아맘 서포터즈 30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대표 최규삼)가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입니다' 어린이안전캠페인(http://safebaby.ibabynews.com)에 참여할 육아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베이비뉴스는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입니다' 어린이안전캠페인 기간 동안 실질적인 경험과 사례를 토대로 카시트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활동을 펼칠 육아맘 서포터즈 30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카시트의 중요성과 미 착용 시 위험성을 널리 알리고, 아이의 생명벨트인 카시트 보급을 확산시키고자 기획한 어린이안전캠페인이다. 육아맘 서포터즈에 선정된 전원에게는 아기 개월 수에 맞는 페도라베이비 카시트 및 기타 사은품이 증정된다.

참가대상은 개인블로그를 보유하고 육아관련 카페에서 활동하는 육아맘이다.
선발기준은
▲육아관련 카페 2군데 이상 활동(필수)
▲개인블로그 일 방문자 최소 300명 이상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활동여부다.
또한 서포터즈는 어린이안전캠페인 발대식 행사(3월 26일)에 참석해야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름·연락처/아기 개월 수,
▲개인블로그 URL 및 일평균 방문자수,
▲활동 중인 육아관련카페 URL 및 활동 닉네임,
▲SNS 활동여부,
▲서포터즈 신청사유 등을 적어 이메일(event@ibabynews.com)로 발송하면 된다.

한편 베이비뉴스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지하 1층에서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입니다' 어린이 안전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한다.